사계절욕실팬 pcb가나가 as의뢰
최초 23년12월7일 접수
연락없어 12.12 2차접수 소식없음 12.19일3차접수
As기사분 연락처 문자로음
기사분과 통화 부품이 없다고~
지금24년도2월22일 아직도 연락 없음!
이정도면 새제품으로 바꾸어 주던지 새제품서 부품을 빼서 as해주고 부품입고되면 새것에 끼워 넣으면되는거 아닌가요?
언제나 as를 받을수 있나요?되기는 하나요? 겨울 다갔는데 욕실에 곰팡이 다생겼어요! 판매만하고 나몰라라하는 그런 기업인가요?
할말있으면 전화주세요
%-8749-9480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